HYUIT'S STORY

누구나 한 번은 집을 떠난다 (자존) 본문

끄적끄적/Calligraphy(아날로그)

누구나 한 번은 집을 떠난다 (자존)

HYUIT 2017. 12. 1. 09:48


누구나 한 번은 집을 떠난다 - 도연스님

<판미동>


한창 취업준비 시절에

자존감이 바닥이 났을 때

우연히 캘리 서포터즈를 하게되어 저에게 온 책이예요.


읽으면서 자존감도 많이 회복되고

좀 더 제 자신을 둘러볼 수 있었던


저에게는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던 책이었어요^^

(그래서 도연스님 강연도 한 번 찾아 갔었답니다!!)




"남들처럼 되고싶다. 남들과 다르고 싶다"


오늘도 우리는 상반된 두 마음 사이에서 신음하며 살아갑니다.

그럴수록 자존감은 점점 바닥으로 떨어지고요.


요즘 또 다시..

생각이 나는 책이네요!!


취업난에...

자존감이 많이 떨어지신 분들!


이 책 정말 추천드려요!!

(광고..누가봐도..뭐 광고는 정말 아님)




<캘리도구>

두꺼운 글씨 : 모나미 플러스펜s


얇은 글씨 : 사쿠라 피그마 MICRON 005





@휴잇calli


인스타그램 : limjaehy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