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UIT'S STORY

한글 일일 달력전(광화문역 전시회 가볼만한 곳) 본문

HYUIT/Diary

한글 일일 달력전(광화문역 전시회 가볼만한 곳)

HYUIT 2017. 12. 17. 17:25

한글 일일 달력전에 다녀 왔어요~^^


서울 광화문역에서 내려서 ‘2번출구’ 쪽으로 나가면 ‘세종문화회관’이라고 찾아가실 수 있는데요!!
거기에서 캘리그라피 전시회를 해요~
2017년 12월 한 달동안 한다고 하니까
광화문역 가실일이 있으시다면
꼭! 한 번 들려보세요~^^(추천추천!)

제가 속해있는 ‘오손또손 동호회’ 분들이 하는 전시회라서 다녀왔어요!

들어서자마자
재미있는 글씨들이 너무 많아서
정말 한 단어 하나하나 집중해서
재미있게 봤어요!!><


꼭! 머리가 벗겨진 것 같쥬~?ㅋㅋ​


으슬으슬.. 정말 붓에서 으슬으슬함이 느껴져요..ㅎㄷ ㄷ​


ㅋㅋㅋㅋ조심조심 너무 창의적이지 않나요~? 보고 계속 우와~를 외쳤던!​


미끄~~~~하고 덩...이렇게 굴러 떨어진 느낌이예요~​


맥스 - 황범섭(max)님! 여기 전시하신줄 몰랐는데 지글지글 열판위에서 지글지글 하는 모양인가요~? 캘리만 봤는데도 반가웠어요~ㅋㅋ
이 전시 구경갔다가 max님 전시하시는(백작캘리그라피)전시회 가려고 했었는데ㅋㅋ괜히 일찍 본기분!​


이글이글 저 위에 수증기처럼 날아가는 모양은 어떻게 표현했을까요..?(대단쓰..) ​


캬......이건..그냥.. 캬....와...​


흐흐~ 이 캘리도 너무 재미있었어요!ㅋㅋㅋ뭔가 음흉한 것 같기도 하고~~흐흐흐흐흐​


ㅉ ㅓㅓㅓㅓㅓㅓㄱ!!​


푸드덕!! 와.. 진짜 이런건 어떻게 쓰는건지 한 번 실제로 보고싶네요..ㅜ


반가웠던 싸무캘리 - 신사무엘(움찔!)이랑 나에영캘리 - 오미래(헤헤) 언니의 캘리>< 반가워서 인증샷!!!


캘리만 봤는데도 전시회에 같이온 기분이였어요~
너무 반가워서 같이 셀카!!타임!!!!><


헤헿!^^
뿅~~

'HYUIT >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예쁘다, 우리  (0) 2019.04.15
걱정이 아니고 싶다  (0) 2018.07.09
노트북 구매 시 참고사항  (0) 2017.12.30
붓들다전(백작캘리그라피전시회)  (1) 2017.12.17
서울 디자인페스티벌에 다녀왔어요  (0) 2017.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