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UIT'S STORY

락앤락 홈페이지 리뉴얼 - main 본문

포트폴리오/포토샵

락앤락 홈페이지 리뉴얼 - main

HYUIT 2018. 2. 6. 12:20

Lock & Lock 메인


락앤락 홈페이지 리뉴얼 해보았어요!

조별활동 이었지만

메인 페이지는 제가 만들었답니다!


-


메인 이미지 속의 글씨는

캘리를 사용해서 캐릭터와 잘 어울리도록

날렵한 글씨보다는

귀엽게 표현해 보았어요!

그리고 깔끔한 선을위해

일러스트에서

글씨를 하나하나 펜툴로 작업을 하였답니다.


-


상단에 이미지 3개가 슬라이드 되는데요!

(재휴)

(다영)

(재휴)


이렇게 작업하였답니다!

들어간 캘리는 모두 제 글씨예요!


-






왼쪽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를 하면

오른쪽 아이콘 처럼 바뀌게 표현했어요!

아이콘도

직접 일러스트로 작업했어요.


-






'함께하는 락앤락' 이미지도

글자에 마우스 오버를 하면

락앤락 캐릭터 이미지가 나타납니다.




<링크>

http://hyuit.dotho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