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UIT'S STORY

락앤락 홈페이지 리뉴얼 - 기업이념 본문

포트폴리오/포토샵

락앤락 홈페이지 리뉴얼 - 기업이념

HYUIT 2018. 2. 6. 12:51

(임재휴)

기업이념


-



페이지의 내용이 많아

길이가 길어져서 스크롤로의 이동이 힘들 것 같아

상단에 아이콘과 함께 링크를 걸어

원하는 부분으로 이동이 편리하게 함.


첫 번째 아이콘은 

락앤락 회장님의 모습을 참고하여

그린 아이콘입니다.


두 번쨰 아이콘은

미션으로 환경을 중요 시 하는 락앤락의 모습을

아이콘으로 눈에 보이게 하였습니다.


-


 

고객의 엄지가 척! 하고 올라오게 하는

만족의 아이콘인

우리 눈에 흔한 페이스북 좋아요 버튼을

생각하며 그린 아이콘 입니다.


조금 더 나은 제품을 위해

항상 연구 개발하고 있음을 표현한 현미경과

뒤에 화학기호는

락엔락에서 사용하는

폴리프로필렌(PP)를 나타낸 것입니다.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락앤락

마음을 주는 모양의 아이콘으로 

표현하였습니다.

-

 

연상하여 아이콘을 표현하였습니다.


'창의와 도전'

고객을 위해  락앤락에서는

항상 머리맞대어 연구 개발함을

두 주먹으로 표현 하였고,

더 나은 제품을 위해

새로움과 혁식을 끊임 없이 추구하는 모습에서

번쩍!하는 전구 이미지로 표현하였습니다.


'주인의식과 실행력'

실행버튼의 모양에

사람을 넣어 주인의식과 실행력을

동시에 표현 하였습니다.


'책임과 공헌'

사회와 환경을 위해

사회에 공헌하고,

환경을 생각하는 락앤락을 표현하기 위해

락앤락을 집처럼 표현하여

사랑을 건내는 모습으로

표현하였습니다.


<링크>

http://hyuit.dothome.co.kr/html/sub/idea.html